공지 사항

AVITTY

공지 사항

아비티(avitty) 온라인 품질 보증서

AVITTY   2018.11.10 18:19:57
조회수 452

아비티(avitty) 온라인 품질 보증서


■ 품질 보증서

아비티는 엄격한 품질/위생/공정 관리를 거치고 외관/규격/물품 검사에서 합격한 제품으로 그 품질을 보증합니다.

1. 아비티 제품을 사용하실 때에는 한국 공식몰(avitty.kr)과 용기 뒷면에서 안내한 시작 가이드를 준수해 주세요.

2.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사용이 불편한 경우 공식몰과 콜센터로 문의하여 수선 또는 피해 보상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3. 피해 보상 요구 시 구매자 정보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피해 보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무료 보상이 불가능한 경우 수선 비용을 지불하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 피해 보상 기준

아비티의 모든 제품은 소비자보호법에 의한 소비자보상기준(재정경제원 고시 소비자보상기준)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상하여 드립니다.

품질보증기간은 구입 후 1주일 이내이며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봉재, 기능상 하자 발생 시 무상교환 또는 환급처리합니다.

또한 모든 제품을 소비자보호법에 의한 소비자 보상기준(재정경제원 고시 소비자 보상기준)에 따라 보상합니다.  

 

콜센터: 032-831-9588

이메일상담: info@avitty.com

목록!--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